[M/V BTS] 너의 바다 Your Ocean

MV |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FFAyOrsPW8o

출처: 호피폴라 유투브 공식 계정

 

 

 

 

생각보다 비하인드 씬 좀 짧은 것 같지만

그래도 킬포는 있었다 =)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대기하는 중 하품하다가 아이리 인사에 깜놀하고 뒤돌아보는 말랭잌ㅋㅋㅋ

그리고 같이 화면 안으로 스윽 들어오는 영소까지 킬포 완성 ♪(´▽`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잠자는 거 아니고 뮤비 촬영중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메이킹 카메라 발견하면

항상 반갑게 손 흔들어주는 말랭이

(엄청 반가운 거임ㅇㅇ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말랭이는 어디 가고

웬 천사가 앉아서 노래 부르고 있어

상투스 자동재생이야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뮤비 촬영 끝나서 너무 (제일) 기쁜 말랭잌ㅋㅋ

손 흔드는 것도 제일 먼저 하는 거 봐

아주 귀엽다 귀여워 응>.<

 

 

 

 

 

결론은...

현상이는 오늘도 귀여웠다

(=하현상했다)

 

 

 

 

 

 

'MV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등대 Lighthouse M/V  (0) 2021.12.24
[M/V BTS] 너의 바다 비하인드 하현상 포토 모음 및 보정  (0) 2021.01.29
myo